강릉아산병원

FAQ

  • 홈
  • 고객서비스
  • FAQ
궁금한 점을 알기 쉽게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강릉아산병원은 고객의 마음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전체병원이용진료예약종합건강검진센터
분류 제목 보기
예약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가족을 예약 할 수 있나요  
 
예, 본인이 본원 홈페이지에 정상적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다면, 가족에 대한 예약을
본인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을 예약하는 방법]
1.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
2.mypage 클릭
3.왼쪽의 예약→대리진료예약 내역
4.대리진료예약하기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료예약 취소가 가능하나요  
 
예를 들어 본원에서 진료후 재진료가 필요한 경우 대부분 수납과 동시에 다음 진료 일자를 예약하고 귀가를 하게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인터넷)를 통해 예약 취소가 된다면 미리 수납한 부분에 대한 정상적인 환불이 이루어 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에, 정상적인 수납과 환불이 이루어질수 있게 하기위해 홈페이지(인터넷)에서 예약한 부분만 홈페이지를 통해 진료예약에 대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화로 예약한 것도 인터넷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예,
고객님께서 예약(전화 진료예약, 방문 진료예약)하신 부분에 대해서 모두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예약  실명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실명확인은 인터넷을 통해 ‘한국신용정보’ 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금융기관 및 비금융기관에서 제공되는 개인의 신용정보에
의한 것입니다.

따라서, 개인에 대한 성명 등록은 본원 및 ‘한국신용정보’ 사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금융거래를 비롯한 신용거래 개설시 작성
하시는 ‘개인신용정보의 제공/활용동의서’에 동의를 하시면 그 해당정보가 ‘한국신용정보’ 로 전달 되어지게 됩니다.

이에, 본원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분의 실명을 ‘한국신용정보’ 에서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확인 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분의 실명인증과정에 오류가 발생 한다는 것은 ‘한국신용정보’ 에 고객님의 실명이 등록되어 있지 않기(고객님의 금융거래 및 신용거래가 한번도 없었기 때문) 때문입니다.

이에, 본원 홈페이지에 정상적인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한국신용정보’ 에 고객님의 실명을 등록하여야 가능하며 이는 고객님(보호자)이 직접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아래사항은 한국신용정보(www.nice.co.kr) 홈페이지에서 등록절차를 발췌 한 것입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정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 주민등록증이 있으실 경우
상담전화[1588-2486]으로 유선상 주민등록증에 기재된 성명, 주민등록번호,발급 일자를 확인해 주시면 바로 정정 및 등록

2. 주민등록증이 없으실 경우
주민등록등본/초본, 운전면허증, 학생증, 여권, 의료보험증, 국내거소신고증, 외국인 등록증등과 같이 주민등록번호와 실명 확인이
가능한 해당서류중 하나를 팩스 [02-2122-8050] 나 메일[credit@nice.co.kr]로 보내주시면 정정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약  회원가입을 한후에 인터넷 예약을 해야 하나요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개인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2조에 의거하여

인터넷상에서 개인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를 취급 할 경우 해당

홈페이지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하여 개인에게 반드시 동의를 얻어야 하며

그 동의 절차가 회원가입 절차상에서 이루어지고 있기에 회원가입이 반드시

필요하며 그 이후에 인터넷 예약이 가능합니다.
1
QuickMenu

QUICK SERVICE

  • 진료일정표
  • 고객의소리
  • 주요전화번호
  • 건강의학센터
  • 진료예약조회
  • 응급진료
  • 증명서발급안내
  • 종합건진예약
  • 신생아갤러리
  • 칭찬합니다
  • 찾아오시는길
  • 병원둘러보기
top